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티비연결 크롬캐스트 완전 신세계~ 크게 보자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8:17

    넷플릭스 TV 연결 도구 크롬캐스트 완전 신세계~ 이제 넷플릭스도 크게 보자! 넷플릭스가 크게 보고 싶은데 미러링이 자기 동굴 이런 거 막힌 거예요.그러던 중 동료의 소개로 알게 된 구글 크롬캐스트


    >


    크롬캐스트가 있으면 넷플릭스가 막힘없이 연결해서 볼 수 있어요.POOQ, 유튜브, 왓쳐플레이 등 모두 연결할 수 있습니다.


    >


    저는 넷플릭스 애용자여서 LG 모뎀이 아니면 사실 넷플릭스 TV에 연결할 수 있는 비결이 없었어요그래서 크롬캐스트를 따로 구매해야 한다는 사실!


    >


    인터넷에 국내 정품 5만 얼마에 구입했어요 상자 안에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방송 전체를 접속할 때에 필요합니다. ...


    >


    구성품을 모두 끼워서 TV HDMI 포트에 연결하고 콘센트를 끼우면 끝!


    >


    설치법 초간단! "구글 홈앱, 초호화 TV 외부입력 시 설치화면 과잉"


    >


    앱과 연결해서 간단한 설치가 끝나면, TV에 넷플릭스를 켜봤습니다.굉장히 화질이 너무 잘 나왔어요


    >


    TV에 네플을 켠 채(스마트폰으로 TV 전송) 스마트폰으로 달리 할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


    나찌 튜브도 껴봤어요.제가 요즘 코바는 항상 NaTube에서 배우기 위해 집에서 NaTube를 보면서 배울 수 있어서 좋네요. ...


    >


    밀린드라마도 만들어보는것도 좋고 소음♡대한민국드라마에 대민국자막을 달아놓으면 영화같은~ 여하튼 집에도 크게보면 참 편리하겠네요.제 돈을 지불하고 직접 설치한 후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