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용기] 더함 노바 스마트 UHD TV , NOVA N43일UHD Smart HDR 2020 사용기 (4K TV )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3:53

    이제 한 2년은 된 것이다.새 모니터를 사지 않으면 안 되지만 왜 살까?라고 생각했었는데 모니터는 높겠지?그럼 어떡하지?​ 최신 4K TV이 싸던데...텔레비전을 사고 모니터에 사용?그럼 어떤 TV로 살까?삼성TV는 비싸지만, LG보다는 별로고...LG TV는 좋지만... 그래도 비싸고...​ ​ ​ 그래서 작은 기업 TV를 조사하지만, ​ 1단은 삼성은 쓰레기라서 ​ LG패널을 사용하는 작은 기업 TV를 파악하고...The Ham 이라는 회사의 TV가 본인 이름의 AS도 좋고 품질도 좋다고 들었기 때문에... 이것저것 재보고... 얼마전에 샀어.​ 2년 만에 예기이다.아까도 예상하게...​ 기본 4K화질에 무선 네트워크가 사용이 가능하고, ​ 넷플릭스와 유튜브가 되는 거에 샀다.​ 모델명은 노바 NOVA N43하나 UHD Smart UHD TV이다.박스에서 빼는 걸 찍었어야 했어...? 어쨌든 설치 완료!


    >


    한 중소 기업 TV는 기동하는데... 켜는데...꽤나 시간 걸린다더니...​ 이 방송한 것 노바 N43하나 UHD Smart TV는 ​ 3초 정도의 기동 시간을 갖고 있어 데당이 만족하고 있다.


    수온주기능이 TV라서 리모컨도 있고


    >


    ​ ​ ​ 기본적으로는 모니터로 쓸 거니까 일단 4K모니터로 점검 완료.


    그래서 넷플릭스 넷플릭스도 실행 완료.무선으로 봐도 전혀 끊기지 않고 잘 과인해 온다.그 이강 유투브


    유튜브는 그냥... 자신 있어


    >


    무선인데.


    콩 MAME을 실행하고 실행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다.


    아케이드 게임도 해보고


    수왕 기도해봐...


    대화면에서도 깨끗이 과인된다.​ ​ ​ 철권 7로 보고도...


    >


    잘 나쁘지는 않다.


    화면에 잔상 등도 없어 깔끔하다.


    위치 움직임도 전혀 걸리지 않아 깔끔하다.


    TV화면에 티눈은 자신없이 예쁘니까...


    ​ ​ ​, 과연에 중소 큰 기업 일 1?..라고 하는 견해가 붙게


    품질이 꽤 좋다. ​ ​ ​한 것의 버스 마트 4K TV, NOVA N43첫 UHD Smart HDR 2020...마음에 든다...(웃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