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쉐도잉 #하나 : 넷플릭스 가입 & 멤버십, 통합 자막 & 구간 반복 프로그램 설치 비결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1:06

    >


    안녕하세요, 새해가 되면 영어 공부를 목표로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 거예요.저도 계속 영어공부를 하다가 요즘 민트영어로 전화영어를 시작하면서 욕심이 생겼어요.(민트 영어관련 포스팅은 요기.점)


    내가 하고 싶은 스토리를 마음껏 하고 싶어!! 발의 sound도 더 좋아 !!! 영어 공부의 비결을 찾다보니 미국 드라마 섀도잉이 저한테 맞는 줄 알았어요.제가 드라마 보는 것을 나쁘지 않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게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미드섀도잉으로 유명한 드라마의 영상과 스크립트는 이미 많은 분들이 공유해 주셨기 때문에 찾아보시면 쉽게 다운받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저는 미드 뿐만 아니라 다른 영상도 간단하게 볼 수 있는 넷플릭스를 선택했습니다.유명한 넷플릭스 오리지널도 보고 싶네요. 웃음


    >


    넷플릭스의 가장 좋은 점은 30한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나도 30한 무료 체험에 개시했습니다


    >


    Netflis의 멤버십에는 상기와 3종류가 있습니다.​ 나는 동시 접속 가능 인원이 4명으로 HD와 UHD화질을 지원하는 프리미엄으로 선택했어요 ​ ​


    >


    네이버에서 '크롬'을 검색하시면 쉽게 다운 받으실 수 있으니 크롬을 사용하지 않으실 분들은 미리 크롬을 설치해주세요. ​​



    >


    크롬 우측 상단의 점 3개 올림픽 이콘 ▼ 도구 더 보▼ 확장 프로그램


    >


    왼쪽 줄 3개 올림픽 이콘(기본 메뉴)▼의 왼쪽 하단 Chrome웹 스토어의 열기 ​(나는 이미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화면에 프로그램 설명이 보입니다네)


    >


    검색창에서 "NflxMultiSubs" 검색⇒Chrome에서 추가 클릭


    >


    넷플릭스로 영상을 재생하시면 영어와 한글 자막이 동시에 나쁘지 않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목소리-곤-★


    >


    >


    크롬 우측 상단의 점 3개 에키콤 ▼ 도구 더 보▼ 확장 프로그램 ▼ 왼쪽 줄 3개 에키콤(기본 메뉴)▼의 왼쪽 하단 Chrome웹 스토어의 열기 ​ 위와 마찬가지로 Chrome웹 스토어에 접속


    >


    검색창에 "Language Learning with Netflix" 검색⇒Chrome에서 추가 클릭


    >


    >


    하단에 새로운 박스와 아이콘이 생긴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가장 이미지이고 톱니바퀴 아이콘을 누르고 옵션으로 번역 언어를 한국어로 바꿔 주세요.이렇게 해서 "자동 일시 중지"를 on으로 설정해 주면, 대사를 자동으로 끄고 영상을 정지시킵니다.화살표아래방향키보드를누르면같은문장이반복적으로재생되기때문에셰드잉공부가아주아주좋습니다.섀도잉 공부에서 가장 중요한게 반복이 아니잖아요!!!


    이렇게 미드섀도잉을 위한 준비를 마쳤습니다저는 미드 '모던 패밀리'로 섀도잉을 하려고 했는데...덱무 재미 있고 스에 도잉이코그와잉발에서 올 시즌 5를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영어공부를 위한 미드로 '모던 패밀리'를 선택하과의 보고 있습니다.살아있는 캐릭터와 미국식 유머댁이 재미있어서 너무 질리지 않아요. www 와인도 슬슬 섀도잉을 시작해볼까?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