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추천] VPN 이용해서 무료로 영국 채널 보는 법2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3:41

    처음에 올린 게 재밌는 프로그램을 많이 찾아서 캡처해서 가져왔어.​


    >


    넷플릭스에서 더 다양한 영화, TV쇼를 보려면 VPN 필수!!! VPN과는 다른 자신의 IP주소로 바꿔서 제한된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정내용 유용함).돈주고 구입해도 절대적·절대적 후회는 하지 않는다.)


    >


    것.CAN'T COPE WON'T COPE, 아일랜드 코미디 드라마의 에피소드 당 20-30분이라서 본다


    >


    2.DEREK, 영국 코미디(20-30분 분량의)영국의 한 촌락에 있는 노인 보호 센터에서 벌어지는 스토리 ​


    >


    3.INSTANT HOTEL에 비앤비 호스트인 출연자들이 서로의 숙소를 방문한 액티비티, 잠자리, 청결도, 종합적으로 평가하면서 하루를 보낸 뒤 평가를 하고 우승자를 뽑아 호주 리얼리티 쇼!인테리어, 집 구경에 관심이 있다면 추천 INSTANT HOTEL.


    >


    4.MIRANDA하나 85cm키의 34살 노처녀의 내용을 유쾌하게 그린 시트콤인 영어 공부를 하려고 3-4년 전에 본 시리즈 ㅋㅋㅋㅋㅋㅋㅋ 이것만 정말 하나 0회 이상 본 같은 sound. ​


    >


    5.THE JOB LOT(20-30분)인재 은행에서 열리는 1을 다룬 코믹 드라마 이것도 심심풀이용으로 잼!​


    >


    ​ 6.LITTLE BRITAINcome fly with me과 비슷한 개그라고 할까!?지에밋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한 하나 0년 전에 방송된 것 갓움이고쯔도 20-30분 편성 리라는 쉽게 멋있어 그래도 영어공부도 괜찮고 코미디라서 재밌게 볼 수 있어요 come fly with me 거짓말없이 재미있었어요


    >


    ​ 7.DERRY GIRLS끝에 델리 걸스!이는 최근 영국에서 핫이었던 드라마 www이건 특이한 영국의 악센트가 거짓 없이 인상 깊었다.그래서 더 재밌게 봤어.에피소드마다 스토리도 다르니까 굳이 처음부터 볼 필요가 없는데 이렇게 애들 주소를 바꿔서 보는 이유는 영어공부 더... 뭘 재밌게 하려고? 하는 이유의 1개이고, 그것에 몰입도가 있어. 그래서 매일 VPN을 이용 칠로 봄보다 재밌는 드라마, 리얼리티 쇼가 엄청 많다. 어쨌든, VPN를 이용해 각각의 본인의 아이피로 들어가면 영화, 드라마 모두 다르다.넷플릭스 짱~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