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슈가맨종영#마지막섭외가수#그들이다시모였다!#UN#김정훈#최정원#선물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0:12

    안녕하세요 김치비입니다.당일의 포스팅은 이 전 마지막 방송에서 끝난 JTBC'슈거 맨'에 관한 포스팅을 준비했어요~우리에게 한때 최고의 음악을 부른 가수가 어느 날 갑자기 보이지 않는 그 추억 속에 가수의 음악을 듣고 싶은 이들은 요즘 무엇을 하면서 지내고 있을까?라는 주제로 90년대 2000년대 세계 정상급 가수&대박 히트친 움액룰 부른 가수를 초청하고 요즘 세대에 맞춘 다양한 편곡에서 최근 가수들이 다시 부르던 프로였습니다.그동안 정스토리 많은 가수들이 출연했어요.잊었어-H,그런가봐요-V.One,사랑해,이스토리밖에...-리치,발걸음-유어마럴드캐슬,나의눈물모아-ユ서지원,처음그날처럼-ユ박영하,뿌요-UP,알아요-KCM등정스토리가많은가수들이나왔어요.그런 추억속에 있던 음악을 되찾아 기뻤던 프로그램이 종영이라니...


    아쉬움이 많이 남지만 언젠간 다시 만날수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마지막 종영방송에서는 Sound 제작 때부터 섭외한 가수가 나왔어요.간신히 제안되고 출연한 가수는 미남 듀오'UN'!드라마와 연예에서 가끔 보이고 온 두 사람이지만, 가수로서의 만남은 얼마 만인지 모르겠네요.


    >


    20대 이상 되시는 분들은 다 아는 곡!UN-프레젠트!!특히 남성의 분들이 여성들에 노래방에서 불렀던 음악으로 기억이...저는 그때 김 경호, K2양 이런 록 발라드에 빠졌기 때문에 별로 어 통에게 부르지 못했는데 음악만큼은 충분히 알고 있기 때문에 등장하는 멜로디를 듣자마자 알았네요 www


    >


    고집이 굳은 모습이 두 청년입니다.이런 옷차림에 음악까지 할 수 있다니... 반칙에 또 반칙이네요.


    부러워서 나도 모르게... ᄏᄏᄏ


    >


    자세히 보면 둘 다 크게 변하지 않은 것 같아요.머리 스타일만 바뀌는 정도? 관리가 거짓없이 잘 된 것 같군요. www.


    >


    항간에는 두 사람의 불화설로 팀이 해체됐다는 소문이 하나만 돌았습니다.둘이 사이가 좋지 않아 무대 밖으로 자기 차를 타고, 심하게 싸우고 나서 스토리도 안 하는 등...그래서 슈가맨에 본인이 와서 밝힌 대로 잘 됐나 하는 시절 서로 다른 스케줄을 했기 때문에 차를 따로 떼고 스케줄을 했어야 했고, 집에 가는 시간도 달라서 퇴근도 따로 했어요. 하지만 노랫말은 요즘 스케줄도 안 맞아서 어쩔 수 없이 따로 했다고 다시 한번 의혹을 증폭시키곤 했는데 방송을 보면 장난스럽고 많이 당황하는 UN의 모습이 보입니다. www.


    >


    히트곡이 선물만은 아니죠? 그녀에게 평생 파도 등 많은 히트곡을 남겼고, 짧게나마 무대에서 부르곤 했어요.다 아는 노래라서 너무 기뻤습니다.오랜만에 친구만난 감정처럼... 만나서 반가웠어요!


    이렇게 아쉽게도 슈가맨은 종영되었지만,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저희에게 다시 방문해주셨으면 합니다!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