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열혈사제 31회 32회 줄거리 구담구 어벤져스 위험/타짜수녀님 백지원승리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2:15

    열혈 사제 31회 스토리 열혈 사제 32회 쥬루고릭다소움크 어벤져스의 위 함./탓챠 수녀 백지원의 승리


    >


    >


    김 잉교은은 "38빛 텐"에서 순천의 다섯 광두에서 이기자!! 이에 김해 1은 다시 라이징그도아후에기에파 1이 다음은 USB를 얻게 되어 오그와은도우은 크데용에 포착되고 있다.​​


    >


    구담 카르텔은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 꼬리를 자른다. 경찰 서장의 남·속그와 정·돈 정자는 뇌물 수수 혐의로 체포된 것이다!한편 박 교은송은 카르텔과 단일의 체한 것이 금고의 돈을 한개 500억의 하나 25억 지분을 갖게 된다. 이 사연을 들은 김해하나, 강석태를 찾아가 이영준 신부의 대나무 소리 복수를 예고합니다.​​


    >


    김해 1은 카르텔 측의 모략에서 과거 국정원 특수 부대 요원으로 있던 과거를 폭로하며, korea수녀회는 김해 1아르헨티나에 2년간 해외 선교의 파견을 자결하는 것이다.​​​


    >


    김해 1이 힘들고 박 교은송이 우리 집이 엉망이었다. 아버지는 아무렇지도 않게 보증서와 사기를 당해서 이를 악물고 공부했습니다. 하지만 그 과거가 본인을 망쳤다는 소견이 붙어 있더라구. 그 소견은 해보지는 않았지만 신부님이 본인인 나의 모든 것을 뒤집었다. 그러므로 제 말은 신부의 과거는 신부의 미래를 망치고 있지 않는다며 김해 1을 달래며 작별 인사를 한다.신부는 용감하게 살아왔다. 그러니 어딜 가든 맘 편히 살아라. 바보처럼 죄책감을 갖고 살 필요는 없어. 어깨를 펴라. 우리는 행복하게 살면 만날 수 있었다.


    >


    그러나 이곳에서 반전 해외로 출국하려던 김해하나은의 출국정지 처분을 받아 출국할 수 없었다. 김해하나는 구대영과 서승아의 손에 이끌려 복귀하게 된다. 박경선은 이에 앞서 구대영과 서승아에게 김해하나의 그동안의 죄목을 묻고 김해하나의 신부를 돕겠다고 나서는 바람에 김해하나의 출금 정지는 풀릴 수 없게 됐다.​​


    >


    >


    돌아온 김해일은 박경선을 비롯해 일행과 황철범의 금고를 털어놓는다. 김해일을 데려오려는 이중권 김해일에게 사람을 보내 위협하고, 김해일은 이중권을 찾아가 살인무기를 보냈음을 따지며 다른 사람은 건드리는 내용이라고 부탁하나,


    >


    >


    이준권이 보낸 살인무기는 김인경 수녀, 회식 중인 구대영과 형사들에게도 살인무기가 왔고 서승아도 살인무기에 당하자 천삭구가 나타나 구하러 왔지만 살인무기를 이기기에는 역부족이었다.​ ​ ​ ​ ​ ​ ​ 열혈 사제 3개 회의 이야기 열혈 사제 32회 스토리 ​ ​ ​ ​ ​ ​ ​ ​ ​ ​ ​ ​ ​ ​ ​ ​.​ ​, ​ ​ ​ ​#열혈 사제 3개 회의 이야기#열혈 사제 3개 이닝#열혈 사제 줄거리#열혈 사제 3가지 이야기 줄거리#열혈 사제 32회 스토리#열혈 사제 32회 스토리#열혈 사제 33번 이야기#드라마 열혈 사제회통#열혈 사제 몇부작#열혈 사제의 재방송#열혈 사제의 타짜 수녀#열혈 사제 성 사쿠#열혈 사제 오그와은도우#열혈 사제 몇부작 ​ ​ ​ ​ ​ ​ ​ ​ ​ ​ ​ ​ ​ ​ ​ ​ ​ ​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