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이모팬이에요님과 데이뚜(ft. 시그렌티카드 교환 팝업방문 선릉역 독도카페 투어) ??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2:45

    블로그의 글자 크기 조절이 밀리지 않는데 벌써 1시간, 열심히 하고 있는 중인데, 문자 조절의 하단의 "T"가 터치하면 노랗게 변하고 문자 수 조절이 되나요. 요즘 몇 번째인지 모르지만 표준하기로 했어요.ㅠㅠㅠㅠㅠ ​ ​ 이 금요일 1(하나 2월 201시즌 그리고 틴이 도착해서 렝티큐루로카ー도을 확인하면 나에게는 태형이 왔습니다. ​ ​ 이전 포스팅에서도 스토리읬지만 7방탄 다 좋으니 표준는 것으로 교환하면 좋은 것에 햄 서울 사랑 꽃 누나에게 태형이 나왔다고 열린 글로 알리었습니다.그날 야간 부인으로부터 전화가 가능하냐는 카카오톡이 와서 나는 OK라고 했어 아아 님과 통화하면 평생 1카페 여시는 수원 너희가 태형을 희망해도 BTS아줌마 팬입니다.(이하, 아줌마 팬들)은 조남준이 나온 것을 전 포스팅을 보고 알고 있었습니다.아!씨에게, 저는 당근OK하고 우편으로 보낼껀지 물어봤더니 고모팬이 카카오톡을 한다고 전해줬어요.​ ​ 카카오 톡에서 하나 2월 231월요일의 강남 역 하나하나 차례 출구의 낮 하나하나의 때에 만나기로 약속을 했습니다..달맞이 약속시간이 되기 전에, 확실히 빈손으로 올 수 없을 것 같아서 방탄 굿즈는 저보다 많아서 리얼미 씨에게 구입한 마텔 캐릭터 스티커를 지니태현 이거 들고 강남역으로 갔어요.이모 황씨가 우체국에 들렸다 오는것 늦은 연락을 주고 스파오 앞에서 보기로 하고 저는 걸어갔습니다. 스파오 앞에 기다렸더니 바로 고모 팬이 왔어요.진이가 볼펜을 사야 할 것 같다며 함께 팝업을 향해 달려갔습니다.번호 표를 뽑으니 하나 2시 30분에 오게 말하며 가까이에 나에 가서 차를 마시기로 했읍니다.가서 차를 마시면서 대여카드를 교환하고 전해드릴 게 없어서 스티커 진과 태현이를 드렸어요


    아닌가, 위의 Gun넬 사진에 있는 비닐 봉지의 지퍼 가방에 들어 있는 상품을 봐 주십시오. 와 대박이다.백팩을 짊어졌는데 손에 에코백을 들고 있어서 그런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 ​ 나 주려고 코프호도을 4개의 본인의 들고 왔습니다.코프호도진이 3개 지민이 하봉잉 이렇게 4개를 들고 왔습니다.​


    ​ 왼쪽은 지쳐생애 1기념 코프호도과 오른쪽은 지민이 생애 1기념 코프호도입니다. 그리고 シェ넬에 있는 큰 짚백을 꺼내서 그걸 저에게 줄 거예요. 와 대박이라고 했어요.~~~~~~~.👍👍👍​


    >


    어깨를 받들고 집에 가서 내 이름 분류를 했어요.그 사진이에요. 어차피 이모 팬은 진이가 맏언니라서 여기 저기 카페 투어를 하면서 받은 굿즈 중에 남준이한테 가져다 줬어요.첫번째로남준이가작년에mono믹테를발표할때만든그런노트와남준이가팬스입니다.​


    >


    이리하여도 부채와 책갈피하여 남준이가 핀버튼입니다.


    >


    ​ ​ 7방탄 포카입니다. 하나는 양면 포카입니다


    이번 사진이 양면 포카에요. 오른쪽은 자신의 주제가 아니라 정국인 유포리아도 있고 멤버마다 다른 시기인 것 같습니다.


    이제 남준이만 있는 사진과 포카입니다.


    >


    ​상 3장은 인화 사진입니다.아래쪽의 맨 왼쪽은 십패 남준의 사진, 그 옆에는 봄 여름 가을 겨울을 나타낸 남준만의 포카입니다. 특히 가을은 기억에 남네요. 작년 가을 트윗에 올려준 사진이라서요.아래는 봄여름가을겨울의 뒤쪽입니다. 너무 감성적이시네요.


    >


    봄여름가을겨울이 감동입니다. 후후 ​ ​ ​ 이번에는 조남준이 인화 사진과 올해 6월 머스트 팬 미팅 후 찍은 사진이네요.


    >


    윤기와 지민, 남준이가 뽑카입니다이장의 문구가 치밀어 오를 겁니다. 오른쪽 사진인데요. 외딴 섬 같았던 우리가 밝게 빛날 수 있었나."


    ​ ​ 그 다음은 조남준이로만 구성된 원형이나 사각 스티커 한명 돔송이입니다


    >


    크기가 다른 스티커와 커다란 포카.왼쪽 아래는 하나 명투명 포카라남준이 모노 플레이리스트 엽서로 거기에 붙여 왔습니다.아주머니의 팬들이 저를 많이 챙겨주시다니 전 정말 의미를 잘 모르겠어요. 😍😍😍💜💜💜​


    >


    윤기 어거스 디 스티커입니다. 게 모양 포카와 남준이 스티커로 크기가 큽니다. 스スナ으로 누가 다가와서 아줌마 팬이잖아요 라고 물었더니 같은 가방에서 딸과 딸 때 만났던 엄마들 모임에서 여자가 됐어요. 팝업이 가까워서 1 케도 보네요. 소빛씨는 아직 시그가 오지 않았다고 하고, 윤기나 지민이 오기를 바랐어요.소빛 씨가 인사 후에 가시고, 카카오톡이 와서 줄을 서서 기다리고 웰컴킷을 받아도 조금 기다린 뒤 팝업 정문 앞에 가서 역시 줄을 섰습니다.남자아미인데외국인도보이고요. 바로 바로 인원이 필수가서 조금의 1때때로 가까이 기다립니다.겨우 입장 직전에 품절된 번호를 보니 꽉 찼어요.ᅲᅲᅲᅲᅲᅲ


    >


    줄을 서서 기다릴 때 저 표를 보고 확인하지만 아직 지하로 들어가기 전입니다. 어떻게 한가지 2월 초, 나쁘지 않하나하나 달 예기보다 외국인 그리고 사람이 더 많은 것 같았습니다. 이모환의 이야기에 따르면 시상식 보러 오는 외국인도 있다. 네. 글이 더 많은 것 같아요.바람지하로 들어가서 입장한 후 우리는 구경하지 않아도 되니까 바로 주문하고 한 층으로 올라갔어요.주문한 것을 찾아 팝업을 나쁘지 않아 가까운 곳에 찾으러 갔는데 네이버 지도가 횡단보도를 건너면 된다는 것을 이상하게 알려주는 소원에 우회해서 찾아낸 것은 비밀이었다.섭취 후 나쁘지 않기 때문에 라인 스토어에 들렀습니다만, 다른 가족이 세트로 이미 있었습니다.


    >


    ​ ​의 사진만 찍고 나쁘지 않고 선릉 역, 독도 카페에 갔습니다.지하철 개찰구 밖에 있었기 때문에 앉을 장소가 나쁘지 않아서 그런 것은 처음부터 염두에 없어요.


    >


    >


    >


    ​ 태형이 생1음료를 아이스 티 병에 하구 두 결제했으나 세트 하는 나쁜 없어서 만주라고 코프호도 하는 나쁜 없어서 주더라구요. 저는 어차피 이모 팬들한테 받은 게 많으니까 전부 가져가라고 합니다.굿즈는 나쁘지 않아.땅의 이벤트 당당하게 풀이 나쁘지 않아요.이웃에게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함께 보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글로써 욕심을 내지 않는 것이 현명한 비결이라는 것을 깨달았어요. 근처에 있는 지도를 검색해서 투カップ이 있었기 때문에 거기에 가서 아줌마 팬들과 따뜻한 밴쇼를 마셨습니다.​ ​ 실컷 수다를 떨다가 시계를 보니 5시 반과 1어 나쁘지 않아서, 선릉 역에 갔습니다. 고모는 집에 돌아가려면 1시간 반 정도 걸립니다.저는 본가가 인천이었기 때문에 이전 직장에 다닐 때 기차로 서울에 출퇴근을 한 경험이 있어 시간이 그렇게 오래 걸리는 것은 잘 알고 있습니다. 동암역에서 내려서 다시 동네버스입니다. 아무튼 멀어요. 현 이모의 팬이 준 남준의 굿즈, 정예기 감사합니다. ​


    우리 이웃을 만날 때는 빈손이면 너희들 모두 미안할 거에요. 다 정사표 아미 형들입니다.얼마 전 대구 아미분들 계실 때도 전달만 받을 뿐 미안했습니다.ㅠㅠㅠㅠㅠ ​ ​ ​ 아줌마 팬들 렌치 카드 교환에 다시 수원으로 가지 않으면 안 되니까 미안했지만 어차피 태형이 생1카페 지원 때문에 자주 가나요. 선릉역에서 헤어지고 저는 잠실에서 내려서 버스를 타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저는 버스를 빨리 타면 30분도 걸리지 않지만,입니다. 비교적 이른 시간에 이모 팬에게 카톡이 와서 도착했어요.오실 거예요.저희 집 아파트 단지거든요. 지하철이 빨리 와서 버스도 안 기다린다는 카톡 푹 쉬세요라고 메시지를 보낸 뒤 오항 시의 데이투 안부 카톡까지 끝났습니다.이상 이모팬과의 데이트후기 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