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메리크리스마스 Sant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1:19

    안녕하세요 도이입니다 어느새 20하나 9년도의 최종 단계죠.다소 음주 면 2020년이라 하나 나이가 정말 당장부터 나쁘지 않는 것 같아요 올해는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어 처음의 소음에는 한가지 기장과 같이 쓰고 보려고 했는데 최근 많은 분이 찾아 주셔서 거의 매일 감사의 마음입니다.


    >


    하나 2시가 넘었으니 크리스마스 이브네요 여러분 크리스마스 보내세요.다들 크리스마스 뭐 할까 정해진 거 있어요?


    >


    >


    저는 친구들과 친구들 집에 모여 함께 홈파티를 하기로 했어요.8명정도 모이는데 같이 맛있는것도 먹고 보드게임도 하고 같이 놀기로 했어요. 아직 하나도 하고 퇴근 후에 만나기로 했는데 기대하니까.


    요즘에 너무 팬스라서 남자친구 국가 펜스 이모티콘도 선물했어요.그래서 카카오톡으로 많이 쓰고 있어요. 오후에 주문한 달력도 빨리 도착했으면 좋겠어요.​


    EBS 유튜브에 '펜스 크리스마스' 인사가 있으니까 같이 보고 싶어서 올려요!


    >


    그래서 본인 혼자 소품실에 영상에 Santa Tell Me 음악 부른 게 있고 또 한 본인 저번에 어디 갔었던 본인 리믹스 버전처럼 제가 들으려고 올립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특별히 연예인이라고 캐롤은 못 들었는데 요즘은 듣고 싶어서 많이 들어요.​


    캡쳐에서도 느껴지는 하이텐션한 펜스 귀여운 루돌프 친구들과 함께


    모두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즐거운 연애이야기 보내세요.


    >


    >


    그럼 다음 글에서만 본인들 굿밤!


    댓글

Designed by Tistory.